본문 바로가기

IT/Windows

유용한 Utility 제공 사이트

제법 유용한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하는 사이트를 발견하였다.

http://www.docs.co.kr/

처음 프로그래밍에 입문했을 때 내가 해보고 싶은 것 중에 하나였던것 같다.

 
 
  Office Utility
 
  Shock Sticker v2.93
 
윈도우에서 포스트잇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유틸리티로 각종 메모 및 일정을 관리할 수 있으며 추가적으로 알람,비밀번호,숨김 기능들이 지원 된답니다.
 
 
 
  Shock Calendar v1.37
 
시계와 달력을 자주 확인하는 사용자를 위해 만들어진 유틸리티입니다. 주요 기능은 시간과 달력을 표시해주며 바탕화면 이미지에 달력을 합성해 주기도 합니다.
 
 
 
  Shock Calendar Plus v1.61
 
일정관리, 메모, 기념일 등등을 관리 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주간/월간 계획서 등의 출력도 가능하며 다양한 방식으로 사용자의 일정을 꼼꼼하게 관리해 줍니다.
 
 
 
  Shock AdSense v0.7
 
Google AdSense 사용자를 위한 관리툴로 기존 AdSense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리포트 보다 한차원 높은 리포트로 사용자가 자신의 사이트를 최적화 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는 유틸리티 입니다.
 

  Multimedia Utility
 
  Shock Snap v1.59
 
화면에 보여지는 영상을 이미지 파일로 캡쳐해주는 캡쳐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방식의 캡쳐 기능과 캡쳐된 이미지를 손쉽게 편집하는 툴들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Shock View v2.13
 
디지탈 카메라 사용자를 위한 이미지 뷰어입니다. 이쁜 액자와 클립아트등을 간편히 합성해주며 크롭,리사이징,컨버팅,움직이는 GIF, 여러장의 사진을 이어주기 등등 각종 기능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Shock Comics v1.21
 
만화책 이미지 파일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으로 본 프로그램만의 특별한 인터페이스로 원본 이미지 그대로의 선명함으로 만화책을 감상할 수 있으며 연결된 이미지로 다음장을 읽기 위한 지연 시간을 느끼지 않고 만화를 감상 할 수 있습니다.
 
 
 
  Shock Palette v1.2
 
팔레트를 관리해주는 유틸리티로 포토샵의 Swatch 파일(*.ACO,*.ACT) 파일과 연동 됩니다. 현재 화면에서 색상을 캡쳐 하거 나 샘플링으로 임의의 색상을 만들거나 기본 팔레트에서 색상값을 조절 하는등 다양한 색상의 팔래트를 편리하고 간편하게 구성해서 여러 이미지 작업에 유용한 팔레트를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Shock Dropper v1.1
 
현재 화면에서 마우스가 위치한 부분의 칼라 값을 축출하는 프로그램 으로 HTML 이나 그래픽 작업중 편리하게 색상의 값을 알아낼 수 있게 해줍니다.
 
 
 
  Shock Screen Saver v1.3
 
플래시 파일을 화면 보호기로 만들어주는 유틸리티로 화면 보호기에서 배포본까지 손쉽게 제작할 수 있습니다.
 


  System Utility
 
  Shock Aero v1.01
 
본 유틸리티는 윈도우즈 XP/2000/2003 등의 환경에서 Vista 또는 Mackintosh 의 작업전환 효화를 주는 유틸리티로 보다 멋진 PC 환경을 원하는 사용자에게 알맞은 프로그램 입니다.
 
 
 
  Shock Searchlight v1.27
 
본 유틸리티는 선택된 윈도우 이외의 화면을 보다 어둡게 만들어서 전원 절약 효과 및 눈의 피로를 감소시켜주는 프로그램 이랍니다.
 
 
 
  Shock 4Way v2.7
 
노트북 사용자들의 좁은 화면의 불편함을 개선하기 위해서 만들어진 프로램으로 4개의 가상화면을 사용할 수 있게 해줍니다.
 
 
 
  Shock IP Changer v1.2
 
장소 이동이 빈번한 노트북 사용자를 위한 IP 관리 유틸리티 입니다. 사무실, 집, 관련 업체 등으로 이동해서 매번 네트워크 환경을 재설정 하는 수고를 덜기 위해서 만들어 졌답니다. 각각의 네트워크 어뎁터에 각각의 IP 설정이 가능하며 기본 프린터를 등록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Shock 즐겨찾기 v2.95
 
탐색기에서 즐겨찾기 기능을 사용 할 수 있도록 우측 클릭시 나타나는 팝업창에 즐겨찾기 메뉴를 에드온 해주는 프로그램 입니다. 즐겨찾기에 등록 가능한 항목은 특정 디렉토리, 파일, 인터넷 URL 등입니다.
 
 
 
  Shock Desktop v1.25
 
바탕화면 아이콘 위치를 저장/복구 해주는 유틸리티로 손쉽게 바탕화면 아이콘의 위치를 복구 할 수 있으며 추가적으로 바탕화면 아이콘으로 최상위로 보여주거나 감추기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Shock Caption v1.1
 
윈도우 창의 크기를 캡션바 크기로 만들었다가 다시 복구해 주는 유틸리티로 캡션바 위에서 마우스 우측버튼을 클릭 하는것 만으로 손쉽게 사용 가능합니다.
 
 
 
  Shock Cleaner v1.1
 
PC안에 있는 불필요한 파일과 레지스트리를 검색해서 리포트 해주며 선택적으로 불필요한 파일 및 레지스트리를 삭제해 주는 유틸리티로 하드디스크 최적화와 성능을 향상 시켜줍니다.
 
 
 
  Shock StartUp v1.2
 
윈도우 로그온시 실행되는 프로그램들을 손쉽게 관리해 주는 유틸리티로 윈도우가 처음 실행될 때 불필요한 프로그램들을 간편하게 제거하여 윈도우의 보다 빠른 부팅을 도와줄 수 있습니다.
 
 
 
  Shock LED v1.0
 
노트북 또는 키보드에 Num Lock, Caps Lock, Scroll Lock 등의 불빛이 표시되지 않거나 고장난 경우 테스크바 또는 화면에 각각의 Lock 을 표시해 주는 유틸리티 입니다.
 
 
 
  Shock DLL Info v1.7
 
시스템에서 사용중인 모든 프로세스 목록과 각 프로세스가 사용하는 DLL,OCX 등의 모듈 리스트를 나열해 줍니다.
 
 
 
  Shock Registry Editor v1.0
 
기본 레지스트리 에디터에 보다 편리한 기능들을 추가한 유틸리티로 레지스트리를 보다 편리하고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PDA Utility
 
  Shock Today v1.2
 
PDA 사용자의 편리한 PDA 사용을 위해 만들어진 프로그램으로 베터리, 메모리, 밝기 등의 자원관리와 불필요한 프로그램을 종료하거나 음악을 들을땐 절전모드로 전환하는 기는등 다양한고 편리한 기능이 있습니다.
 
 
 
  Shock Bio v1.0
 
PDA 환경에서 Today add-on 유틸리티로 연인과 자신의 바이오 리듬을 비교해서 보여줍니다.
 
 

'IT > Windo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cygwin으로 Windows를 Linux처럼 쓴다.  (3) 2008.01.16
Windows Process Explorer  (5) 2007.10.16